헤드헌팅 서비스

Head hunting Service

고객사의 의뢰 접수부터 최종 입사 이후 사후관리까지 단계별 중점사항을 고려하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Step.1 서비스 접수 및 의뢰 내용 분석

  • 서비스 접수 내용에 대한 사전 분석
    (기업현황 및 채용배경, 포지션에 대한 세부직무요건 등을 파악)
  • 담당 컨설턴트 방문을 통해 의뢰 포지션에 대한 정확한 Needs 파악
    (실제 방문을 통한 기업 문화, 조직 분위기를 체감)

Step.2 계약체결

  • 포지션에 대한 분석을 통해 당사의 역량을 고려하여 진행 가능하다고 판단이 되면 고객사와 계약 체결
    (서비스 제공 전 사전에 진행)
  • 협의 내용 : 서비스 비용, 보증기간, 기타사항

Step.3 후보자 Search 및 섭외

  • 내부 인재 DB 및 외부 네트워크를 통해 적합 후보자 Search
  • 적합한 인재에 대해 대면 인터뷰 또는 대면 인터뷰가 어려울 경우 여러 번의 전화통화를 통해 해당 포지션에 대한 적합성 판단 및 지원의지 확인

Step.4 후보자 추천

  • 최적의 인재로 판단되는 후보자에 대한 추천 및 추천사유를 Summary로 작성하여 추천자 이력서와 함께 고객사(기업)에 제출

Step.5 채용전형 진행

  • 서류 합격자에 한해 고객사(기업)의 채용 절차에 따라 채용을 진행
  • 일정 조정 및 참석 여부 등을 확인 및 조정하는 역할 수행
  • 채용 진행 시 확인되는 추가적인 내용도 수시로 전달

Step.6 채용 결정 및 처후 협의

  • 최종 합격자와 고객사(기업) 간에 급여, 직급, 직책, 입사일 등에 대한 처우 협의를 완료 → 채용 확정

Step.7 사후관리

  • 최종 합격자가 정해진 입사일자를 준수할 수 있도록 수시로 확인
  • 입사 이후 적응 여부에 대한 확인